3DMax - 방송영화 3D 모션그래픽 1일차 2010 05 25
방송영화 3D 모션그래픽 1일차 2010 05 25
- 3DMax -> 그래픽 3D영상 / 특수영상
- AE, 포토샵, 일러스트 -> 방송CG 자막 / 홍보 그래픽팀(2D)
- 프리미어 -> 편집업무
6월 9일 ~ 10일
**3Dmax 강사
3Dmax - Customize - UI Defalt Switch - 라이트/다크
3Dmax - Customize - Unit Setup - 밀리미터
3Dmax - Customize - Unit Setup - System Unit Setup - 밀리미터
*객체 도형 대상 = Object
- Mapping
+ 조명 + 질감
- Rendering
render

만들고
수정하고
이미지화
만들기(지오메트리
- 3D Object
- 2D Shape
- Light
- Cemera
- 3D Object
이것저것 만들어보기
- 2D Shape
Line제작
Vertex - 점
Segment - 선
Spline - 전체 선
Edit Spline
Vertex - 점
Refine
Weld
Connect
Insert
Make First
Fuse
Cycle
CrossInsert
Fillet
Segment - 선
Refine
Connect Copy
Insert
Spline - 전체 선
Insert
Reverse
Outline
단축키 F3 = 물체보기 변경 (선으로 보기 면으로 보기)
Vertex - 점
Edge - 선
Border - 테두리(뚫린 면의 테두리 선)
Polygon - 면
Element - 전체면
**뷰포트
Top
Front
Left
Perspective - 원금감 투시
Bottom -
Back - V B
Right - V R
- 영어사전
-
- perspective
-
영국식 [pə|spektɪv]
예문보기
- 1. 관점, 시각 2. (문제 해결을 위한 사고에서의) 균형감 3. 원근법
--------------------------
잘못된 내용이나 그 날 학습내용중 빠진 내용등을 댓글로 달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도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