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 - 방송영화 3D 모션그래픽 - 20110707
오브젝트의 에디트 폴리에서 객체 선택
셋 아이디를 지정해준다.
멀티레이어 매트리얼을 만들어 적용해준다.
오브젝트 오른쪽 클릭, 오브젝트 속성보기 클릭
G Buffer 아이디 지정
비디오 포스트를 연다.
비디오포스트
Add Scene Event를 지정하여 카메라 1에 지정해준다.
(카메라를 미리만들어둬야한다. Ctrl + C{단축키})
Add Image Filter Event
이펙트를 선택해준다.
오브젝트의 G-Buffer 아이디랑 같은 아이디를 주고 속성조정
이미지 ^^
이미지 아웃풋 이벤트를 통해 랜더링도 가능하다. ^^
경로 설정하기
11로 늘리고 다음 두개를 넣어준다.
Bitmap / Photometric Paths
Resource Collector
11로 늘리고 다음 두개를 넣어준다.
Bitmap / Photometric Paths
Resource Collector
'모션그래픽 교육 > 3D Mo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max 20110708 (0) | 2011.07.08 |
---|---|
V-Ray 설치 후 설정 (0) | 2011.07.07 |
Image OutPut Event 원문 (0) | 2011.07.07 |
3Dmax - 방송영화 3D 모션그래픽 - 20110706 (0) | 2011.07.06 |
3Dmax - 방송영화 3D 모션그래픽 - 20110705 (0) | 2011.07.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