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션그래픽 교육/3D Motion

3Dmax - 방송영화 3D 모션그래픽 - 20110707

by Rue&Lune 2011. 7. 7.
3Dmax - 방송영화 3D 모션그래픽 - 20110707



오브젝트의 에디트 폴리에서 객체 선택

셋 아이디를 지정해준다.


멀티레이어 매트리얼을 만들어 적용해준다.

오브젝트 오른쪽 클릭, 오브젝트 속성보기 클릭

G Buffer 아이디 지정

비디오 포스트를 연다.

비디오포스트

Add Scene Event를 지정하여 카메라 1에 지정해준다.
(카메라를 미리만들어둬야한다. Ctrl + C{단축키})

Add Image Filter Event

이펙트를 선택해준다.

오브젝트의 G-Buffer 아이디랑 같은 아이디를 주고 속성조정



이미지 ^^

이미지 아웃풋 이벤트를 통해 랜더링도 가능하다. ^^





경로 설정하기





11로 늘리고 다음 두개를 넣어준다.

Bitmap / Photometric Paths
Resource Collector


'모션그래픽 교육 > 3D Mo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max 20110708  (0) 2011.07.08
V-Ray 설치 후 설정  (0) 2011.07.07
Image OutPut Event 원문  (0) 2011.07.07
3Dmax - 방송영화 3D 모션그래픽 - 20110706  (0) 2011.07.06
3Dmax - 방송영화 3D 모션그래픽 - 20110705  (0) 2011.07.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