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 - 방송영화 3D 모션그래픽 - 20110621
Nurbs(Non-uniform rational B-spline)
NURMS(Non-Uniform Rational Mesh Smooth)
Iterations : 면을 쪼개는 수치 (기본값 = 1 , 최소2는 줘야 깔끔하게 부드러운 느낌이 듬, 최대 3을 넘기면 작업이 힘듬)
Segment 와 Segment사이가 넓을수록 많이 둥그러진다.
Mesh Smooth로 작업하지 말고
Edit Poly로 작업하는것이 기본이다.
Poly-Mesh Smooth
배게 만들기
폴리의 형태
Nurbs(Non-uniform rational B-spline)
NURMS(Non-Uniform Rational Mesh Smooth)
Iterations : 면을 쪼개는 수치 (기본값 = 1 , 최소2는 줘야 깔끔하게 부드러운 느낌이 듬, 최대 3을 넘기면 작업이 힘듬)
Segment 와 Segment사이가 넓을수록 많이 둥그러진다.
Mesh Smooth로 작업하지 말고
Edit Poly로 작업하는것이 기본이다.
Poly-Mesh Smooth
배게 만들기
처음부터
1. 가운데 줄 스케일 조정
2. 라인 아웃 익스트루드
3. 라인 인 익스트루드
4. 라인 Create 라인 (뷰포트 렌더링 굵기주기)
로 가운데 선을 표현했다.
폴리의 형태
폴리를 넘스로 본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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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내용이나 그 날 학습내용중 빠진 내용등을 댓글로 달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도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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