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 - 방송영화 3D 모션그래픽 - 20110617
Group Normals - 전체가 한방향으로만 익스트루드
Local Normals - 각자의 방향성을 유지한채로 전체가 익스트루드
By Polygon - 각각 따로따로 익스트루드
Bevel - Outline 값을 주지않으면 Extrude 와 같은 효과를 준다.
Self-illumination - 자체발광
Extrude
Shape - Edit Poly - Extrude - Step 자국이 남는다. 거칠어보인다.
Shape - Extrude - 용량이 두배, 부드럽다.
Connect
Segment 와 Segment 사이를 연결시키거나 나눠주는 기능
Bevel / Extrude / Detach
Group Normals - 전체가 한방향으로만 익스트루드
Local Normals - 각자의 방향성을 유지한채로 전체가 익스트루드
By Polygon - 각각 따로따로 익스트루드
Bevel - Outline 값을 주지않으면 Extrude 와 같은 효과를 준다.
Self-illumination - 자체발광
Extrude
Shape - Edit Poly - Extrude - Step 자국이 남는다. 거칠어보인다.
Shape - Extrude - 용량이 두배, 부드럽다.
Connect
Segment 와 Segment 사이를 연결시키거나 나눠주는 기능
Bevel / Extrude / Detach
--------------------------
잘못된 내용이나 그 날 학습내용중 빠진 내용등을 댓글로 달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도 가능 ^^;
'모션그래픽 교육 > 3D Mo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max - 방송영화 3D 모션그래픽 - 20110621 (0) | 2011.06.21 |
---|---|
3Dmax - 방송영화 3D 모션그래픽 - 20110620 (0) | 2011.06.20 |
3Dmax - 방송영화 3D 모션그래픽 - 20110616 (0) | 2011.06.16 |
3Dmax - 방송영화 3D 모션그래픽 - 20110615 (0) | 2011.06.15 |
3Dmax - 방송영화 3D 모션그래픽 - 20110614 (0) | 2011.06.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