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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스톤에이지 모바일

건의160816 - 스톤에이지 부족원정대 보상 관련 건의 합니다. (진주??)

by Rue&Lune 2016. 8. 22.
건의160816 - 스톤에이지 부족원정대 보상 관련 건의 합니다. (진주??)

일단 현재 말많은 부족 시스템 문제에 대해선
의도치 않았는지 말았는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현시점 상황을 기반으로 작성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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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드 = 부족레이드

우선적으로 강한길드에
강한 유저의 수에 비해 레이드 난이도가 뒷받침해주지 못한다고 보이며,
클리어 대비 보상 - 강한 구간을 클리어해도 그만큼의 메리트가 없는 상태 입니다.

또한 부족의 인원수 대비 보상이 제대로 이루어 진다고 보기도 힘들고요.

1. 레이드 난이도 좀더 다양화

2. 낮은 난이도 레이드 보상 하향 조정 필요.
(낮은 지역/낮은 구간의 클리어 보상이 낮다면
실상 부족생성 노가다는 의미가 없어짐)

3. 높은 난이도 레이드 보상 상향 조정 필요
(높은 지역/높은 구간의 클리어 보상이 높아진다면
부족 생성 노가다는 더욱 의미가 없어짐)

4. 부족레이드 생성 무한으로 가능하게 하여
모든 유저가 참여 가능하게끔 해야합니다.
1,2,3 구간의 레이드에 2회씩만 참여하게 하여
3구간에 새로 레이드를 생성해도 이전에 레이드 2회를 한사람은 참여불가능 하도록 해야함
(각2회씩 3군데의 지역 즉. 6회 레이드 참여한 사람은 더이상 참여가 불가능해야되는 상태)

5. 주간 부족 보상의 강화
(부족 생성 노가다가 더더욱 의미가 없어짐)

6. 부족레이드/투기장 고기 보상 삭제
고기를 수급창을 늘려주고 또 고기 소모를 좀 적게하는 방향으로 한다던가
그런게 나을것 같지 지금 투기장이나 부족원정대를
고기때문에 오토/나가기 자살 등으로 하는 사람도 많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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