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미션의 경우 특정맵의 특정 난이도를 클리어하라는 것이 있는데.보통 난이도로 지정되어있어서 바로가기를 했더니 어려움으로 지정되어있었습니다.
어려움으로 클리어시 미션클리어도 안되었습니다.
여기엔 두가지 문제점이 있습니다.
첫째 보통이상 난이도 클리어 조건이여야 한다
특정 이상은 어차피 더어렵기에 클리어 조건에 들어가야 한다고 봅니다
둘째 현재는 보통만 클리어되게 되있으므로 바로가기시 클리어 가능한 난이도로 자동지정 되어야합니다.
첫째문제가 해결된다면 두번째 문제는 생각할 필요도 없겠죠
2. -- 아이템 강화 수치에 대한 문제
*아이템 강화시
이미 +된 아이템이 있다면 예로 재료의 수치가 만큼의 강화에 대한 보상이 보장되어야합니다 강화재료가 +에 상관없이 무조건 +1 만 되는것은 다소 운영진이 유저의 노력에 대한 보상이나 시스템의 요소에 다양한 재미를 즐길방향을 놓친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이템 종류에따라서라던지 +수치에 따라서라던지 강화시스템의 복잡성이 더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아이템 판매시
아이템을 판매하는데 +10을하면서 돈이 20000원이 든 아이템이든 +0의 아이템이든 판매가격이 같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0이상의 강화를 함부러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만들며 강화에 대한 보상이 스텟에 한정되있고 시기가 지나면 50000원을 들인 강화템이라도 500골드에 파는 아이러니한 상황에 처하게 합니다.
'게임 > 크리티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804 투기장 / 몬스터웨이브 보상 시스템 건의 (0) | 2014.09.12 |
---|---|
펌-CBT유저의 크리티카 무과금 공략법 - 저렙를 위한 (0) | 2014.09.12 |
140717 기술대미지와 성능 문제 (0) | 2014.09.12 |
140717 과금시스템 건의 (0) | 2014.09.12 |
CBT- 140627 아이템 보상건의 (0) | 2014.09.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