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션그래픽 교육

한국남부발전 KOSPO 소셜 리쿠르팅 2차과제

by Rue&Lune 2013. 12. 17.

한국남부발전 KOSPO 소셜 리쿠르팅 1차과제

 

 

 

Photoshop, After Effects, Edius

 

2차과제는 20일마감이였는데 18일에 올리고 링크 걸었는데 ㅎㅎ

링크가 안걸렸다는 이유로 탈락했네요.

 

처음에 문의엔 너무 당황해서 ㅡ_ㅡ); 이런저런 핑계 대며 문의

다음엔 정신차리고 상황 정리해서 재차 문의 했지만

 

좀 슬픈게 ㅎㅎ 청렴1위라서 그런건지 기타상항에 대한 해결방안에 대한 융통성도 없더군요;;

괜한 화살이 자신들에게 돌아갈까 겁나는건지 완전 소통 단절로 해결이 안되고

3차 과제 미리 준비하며 제작하던것도 제출못했네요.

 

같이 올리는거 옆에서 지켜봤던 분도 어이가 없어서 울더군요.

다음날에 맘편하게 긴장도 풀겸 영화까지 한편봤더라는 웃긴 사연 ㅠ_ㅠ)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