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들/나의 물건들

롯데아이몰 리복 젯퓨즈런 불량 문의 글

by Rue&Lune 2015. 3. 3.

[리복(REEBOK)-]남성 젯퓨즈 런 JETFUSE RUN 워킹화 M40402

 

롯데아이몰/롯데홈쇼핑에서 젯퓨즈 런을 구매하게 되었다.

오른쪽 신발의 뒷꿈치에 이상현상 발견... ㅠ_ㅠ)

평소 발이 안좋은 지라 신발은 정말 심사숙고하고 매장에서 다 신어보고서는

편한것을 골라서 사게 된다.

 

현재로선 쿠셔닝 부터 편안감 까지는 젯퓨즈는 손가락안에드는 제품인것은 분명함

근데 불량이라니... 인터넷 구매라 짝퉁은 아닌가 하는 불안감까지도 있다.

 

------------------------- 

 

 

제품 이상점 문의 드립니다.
참 애매한 것이기도 한데 이런적이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구매 배송온 이후 착화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처음에 오른쪽 발에 살짝 이질감이 있었으나 제 착각인가 하고 몇일 신다보니
젯퓨즈 라고 적힌 부분쪽 그러니깐 오른쪽발의 오른쪽 뒷꿈치중에 신발의 젯퓨즈라고 적힌
부분의 제 발부분이 살짝 다른곳에 비해 높은 느낌을 받고있고요.
이게 일주일 정도 착화하다보니 그 부분의 발만 조금씩 아파오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싸구려 패션화를 신으면 발에 통증이 생겨서 신발만큼은 신경써서 구매하고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윈드테일
리복 직시리즈 리얼플렉스 등을 착용중인데
이런적은 처음입니다.

왼쪽은 전혀 아무이상도 안느껴지고요. ㅠ_ㅠ);
이건 수선해서 될문제도 아닌듯 한데; 그렇다고 손으로 양쪽 이리저리 눌러봐서는 이상있는지 감도안오고요.
근데 신발을 신고 일어서면 딱 느껴집니다;

250 모델 두쌍 이랑 270모델 하나 구매했는데
저는 270착용중입니다.

이경우 어찌해야되나요; 이미 착화도 했는데 교환이 되는건가요?;
일단 신어봐서는 불량인건 맞는데 이게 어떤 식으로 분류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지금까지는 살짝 통증이 오려는 정도지만 계속신으면;; 발뒷꿈치에 분명히
염좌가 생겨서 병원가게 될듯합니다... ㅠ_ㅠ);

답답하네요; 이런경우는 완전 처음이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