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녹스 미뮤 블루스택

녹스 드래곤라자 키보드 셋팅 법 (NOX) (매크로)

by Rue&Lune 2016. 2. 28.
녹스 드래곤라자 키보드 셋팅 법 (NOX)

 

 

 

 

오른쪽 메뉴중에

 

 

이 버튼이 가상키 셋팅 버튼입니다.

녹스 너무 좋죠. ㅎ

 

저는 아래와 같이 셋팅 했네요.

 

단순하지만

 

 

 

마우스 녹화를 통해 매크로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1번 반복

무한반복

삭제

메뉴들

 

저는 그냥 사냥 반복해야될곳 있을 때

잠시 사용하는 정도 이네요. 손으로 재료구하거나 피로도 녹이기는 지겨워서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