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완동물/열대어

열대어들 상태 및 후기

by Rue&Lune 2016. 6. 21.

찬나 안드라오2... 한마리는 오자마자 점프로 가버렸네요... ㅠㅠ 하... 이녀석 때문에 이번에 구매신청한건데 매우 슬프네요. 힐링 구매이후 첫실패한 녀석이네요. 한놈이 성격이 참약했나 봅니다. 보고이쁘면 추가구매하려했는데 점프사로 재구매가 고민되네요.

호스페이스 로치4... 참귀여운 녀석들

폴립 세네갈2... 호스페이스로치6마리가량을 다먹어치운 녀석 치어주제에 먹성이 감당불가 성장도 빠르더군요.

블랙샤크... 만족! 깔끔하고 건강

스텔렛 철갑상어... 대만족 움직임이 끊임없네요.

레드벨리 뉴트2... 귀여워요 ㅎㅎ 똑똑한것 같고요.

플레티넘 코이... 이쁘고 먹성좋고 빠른성장

폴립 데르헤지... 이쁘고 귀엽습니다. ㅎㅎ

애플스네일... 이녀석이야 뭐 평범하죠 ㅎㅎ

인도골든캣... 한마리만 길러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항상 구석에 가만히 숨어있고 까만색으로 변해있으면서 밥때도 다른녀석과 달리 적응을 못한건지... 절대 먹으러 안나오더군요. 걱정되네요. 흠...

블랙고스트... 상태 좋고 팔팔하고 적응 되니 나와서 밥도 잘찾아다니네요.

자이언트 카프... 첨엔 겁먹고 쫄아있더니 어느덧 적응하고 밥도 잘먹고 겁도 없어지네요. 딱딱하고 큰먹이보다는 가루형 먹이를 선호하는듯해요. 그러다보니 성장은 엄청느리네요. 그래도 어항에 메인이 될만한 존재 입니다.

찬나가... 심하게 점프를 잘하네요. 저희 집 메인 이 되었으면 싶었는데 허허허

배송은 항상 만족입니다. 차...찬나!! 나를 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