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음악 - 기타 연주

helloween - forever and one

by Rue&Lune 2017. 5. 16.


What can I do?

제가 무슨 말을 해야할까요?


Will I be getting through?

앞으로 제가 무슨말을 해야하나요?


Now that I must try to leave it all behind

지금은 모든 것을 뒤로하고 제가 떠날 준비를 해야만 할 것같군요.


Did you see what you have done to me?

당신은 나에게 남겨진 것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So hard to justify

무엇이 좋은 방법인지는 모르겠군요.


Slowly it's passing by

천천히 떠나 보내야만 하겠죠!




Forever and one

영원히


I will miss you

난 당신을 그리워 할겁니다.


However, I kiss you Yet again

그렇지만 당신에게 작별의 키스도 못했군요.


Way down in Neverland So hard I was trying

나는 떠나려고 하였지요. 단단히 맘먹고


Tomorrow I'll still be crying

그러나 내일이면 다시 울 것같아요.


How could you hide your lies

Your lies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거짓말들을 어떻게 숨겼지요.

거짓말들을...




Here I am 

여기 제가 있어요.


Seeing you once again

당신을 다시 보고있지요.


My mind's so far away

나의 몸은 멀리 떠나 있어요


My heart's so close to stay

나의 몸은 여기 있고 싶지만


Too proud to fight

자신감을 가지려고 하지요


I'm walking back into night

Will I ever find someone to believe?

그렇지만  다시 당신과 걷던 거리를 걷는군요..

내가 믿을 누군가를 다시 만날 수있을까요?




Forever and one I will miss you

영원히 난 당신을 그리워 할 것입니다.


However, I kiss you Yet again

그렇지만 당신에게 작별의 키스도 못했군요.


Way down in Neverland So hard I was trying

나는 떠나려고 하였지요. 단단히 맘먹고


Tomorrow I'll still be crying

How could you hide your lies

Your lies

그러나 내일이면 다시 울 것같아요.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거짓말들을 어떻게 숨겼지요.

거짓말들을... 

'문화생활 > 음악 - 기타 연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만에 들어보는 엄청난 연주.... 잉베이 맘스틴 느낌  (2) 2015.04.25
Orianthi_Believe  (0) 2010.03.29
Orianthi  (0) 2010.0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