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밀려난 일상

저렴한 주방가구 득템 후기 (핸즈퍼니쳐)

by Rue&Lune 2017. 5. 26.

저렴한 주방가구 득템 후기 (핸즈퍼니쳐)

- (핸즈퍼니쳐) -




이 제품이 마음에 들어 구매를 하였다.

핸즈퍼니쳐 키친 시리즈

합쳐서 5만원 돈이 안들었다.


 

 


사실 이사진에 혹했다.




.

.

.

드디어 배송이 완료!





다소... 아니 많이 지저분했던 주방 




그냥 별생각 없이 썼던 주방이다.


요리 할 때는 상 하나를 펴고 

거기에 재료를 올려놓고 요리를 하곤 했다.



.

.

이리 저리 배치를 시도해 보았다.


일단 어느정도 감이 잡혔다






접이식 경첩으로 되어있었다


고정의 필요성을 느끼고 고정을 하기로 했다.



제품에 동봉된 나사를 이용



고정!





나는 이 각도를 이용하기로 하였다.



문열림에 방해는 없으면서 또 주방을 넓게 사용하고 싶었다.




'설치를 완료 한 후'



세팅 완료한 기념으로 짜짜로니 한그릇



괜히 이것저것 올려두고 사진찍어 보았다.

앞으로 식탁겸 요리대로 이용할 생각이다. ^^

5만원 돈으로 주방이 깔끔해져 버렸다.




5만원 저렴하고 이쁜 화장대도 함께 구매하였다. 곧 포스팅!

(핸즈퍼니쳐 프리첼 화장대 의자 세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