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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The LostArk

로스트아크 디스트로이어 디트 딜량 향상 패치 12.12

by Rue&Lune 2018. 12. 12.



로스트아크 디스트로이어 디트 딜량 향상 패치 12.12


디스트로이어

  • 중력 코어 -> 디트 특유의 특성을 살리는 패치를 잘해주었음 다만 배율이 조금 아쉬움(조온나많이아쉽다.조건부로 5% 10% 15% 향상했다는건데 미친 장난치냐?) 
    • 중력 코어 개수에 따른 해방 스킬의 피해 증폭 배율을 5%, 15%, 30%에서 10%, 25%, 45%로 증가시켰습니다
  • 특화 -> 이제 우리도 특화를 고려해볼만하게 되었다.
    • 중력 코어당 해방 스킬 피해량 증가 배율 계수를 소폭 증가시켰습니다.
    • 중력가중 모드 발동 시 공격력 증가 배율 계수를 소폭 증가시켰습니다.
  • 그라비티 임팩트 흠
    • '행운의 코어' 트라이포드 적용 시, 추가적인 코어를 획득할 확률을 20%에서 75%로 증가시켰습니다.
  • 파워 스트라이크 으흠... 그렇군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12.5% 증가시켰습니다.
  • 뉴트럴라이저  다소 아쉬운 부분 뉴트럴은 댐증 좀더 키워서 특화해볼만한데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12.5% 증가시켰습니다.
  • 러닝 크래쉬 음?
    • '행운의 코어' 트라이포드 적용 시, 추가적인 코어를 획득할 확률을 20%에서 50%로 증가시켰습니다.
  • 어스 이터 -> 어스이터 대미지가 낮았던게 사실인데 그래도 애용되던 스킬이라 괜찮은 패치라고 생각됨
    • '대지의 분노' 트라이포드 적용 시, 증가된 피해를 100%에서 150%로 증가시켰습니다.
    • '대지 충격' 트라이포드 적용 시, 이전보다 직관성 있게 수정되었습니다.
      • 전방 7m 이내에 부채꼴 모양으로 지진을 일으켜 15%의 추가피해를 주고 2초간 지진상태로 만든다.'
    • '바위 폭풍' 트라이포드 적용 시, PVP에서는 경직 시간을 감소시키고 스킬 시전 중이 아닌 대상에게만 경직을 발생시키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어스 스매셔 -> 그래도 안쓸것 같다. ^-^;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20.0% 증가 하였습니다.
  • 풀 스윙 -> 오 대박 ㅋㅋ 야수의 눈이 더 강해졌습니다. 근데 이러면 다른트라이포드 더더욱 쓰레기
    • '야수의 눈' 트라이포드 적용 시, 오버차지 피해량을 100%에서 125%로 증가시켰습니다.
  • 원 맨 아미 -> 어머니? 150% 더 향상? 원맨이 이제... 더욱 날라다니겠네요...
    • '치명적인 해머' 트라이포드 적용 시, 마지막 타격의 피해량 증가 효과를 100%에서 250%로 증가시켰습니다.
  • 퍼펙트 스윙 -> 고만고만한 향상
    • '무절제' 트라이포드 적용 시, 오버차지 피해량을 80%에서 100%로 증가시켰습니다.
  • 사이즈믹 해머 -> 뭐라고? 장난하니? ㅋㅋㅋㅋㅋㅋㅋ 50%줘도 쓸까말까인데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11.1% 증가시켰습니다.
  • 점핑 스매쉬 걍 PVP용 패치인듯하네요 ^-^;
    • '분쇄' 트라이포드 적용 시, 스킬 연출에 비해 과도하게 적용되던 판정 범위를 감소시켰습니다.
    • '기괴한 해머' 트라이포드의 효과를 다음과 같이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범위가 20% 증가하며, '분쇄' 트라이포드와 함께 사용하는 경우 앞뒤 공격 범위는 20%, 좌우 공격범위는 40% 증가합니다


  • = 결론  조건부로 딜이 5~15% 상승 주력스킬들 딜량 약10~15%상승
고로 조건부로 딜상승이 아마 약 15%~30% 까지 상승된다는건데

평균치 생각해보자면 약 22% 딜량 향상 이게 어느정도까지의 영향을 미칠지는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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