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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히오스-소냐-대CC 운영형 탱커 소냐 공략은 그대로인데 패치

by Rue&Lune 2017. 1. 31.


제목
대CC 운영형 탱커 소냐 공략은 그대로인데 패치











영웅 공략: 소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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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대CC 운영형 탱커 소냐 공략은 그대로인데 패치
작성자 | 뤼인  작성일 | 2015-12-19 19:58:57  조회수 | 5047  최종수정 | 2017-01-29 17:06:09
소냐
떠도는 야만용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
1레벨
[+]
생명력생명력
재생
분노분노
재생
공격력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3414.8791000881.51.254.39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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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소냐로 운영이 용이할듯 하고,
적의 슬로우/이동불가 CC가 많다면 소용돌이 트리로 가는것도 좋습니다.

치고 빠지는 소냐가 아니라 들어가서 전장을 마구 잡이로 이동하는 소냐가 되는거죠.


운영을 포기하고 다른 탱커를 하는게 나을 수도 있지만

소냐를 해야겠다면 다른 종류의 트리를 타는게 맞겠죠.

영웅 상성

        소냐로 인해 적이 모인다면 그걸 공격해줄 딜러나

        소냐로 인해 적이 흩어진다면 그걸 모아줄 유틸을 가진 캐릭터가 좋겠죠.

        특성 및 기술

        (1)

        소냐의 의의는 그래도 캠프에 있다고 봅니다.
        이거 없이 애매하죠.

        (3)

        감속과 이동불가에 대처하는 소냐의 자세
        (감속/이동불가가 없다면 집공이 나아요)

        (4)

        탱킹 상승

        (2)

        기절에 대처,
        공격력 증가 (흡혈률증가)

        (1)

        한타에서 소용돌이로 싸울일이 잘없다면,
        기술보호막 그게 아니라면 유연한 소용돌이를 가줍니다.

        근데 소용돌이 트리인데 이왕이면
        소용돌이로 적에게 잘접근하는 법을 익히는게 좋겠죠.

        (4)

        탱킹 상승

        (4)

        탱킹 상승

        • 고대의 작살(Q)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작살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자신을 끌어당기며, 180의 피해를 주고 잠시 기절시킵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4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대지 강타(W)
          분노: 25
          대상에게 183의 피해를 주고, 대상 뒤쪽의 적들에게는 46의 피해를 줍니다.
        • 소용돌이(E)
          분노: 4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3초에 걸쳐 주위 적들에게 415의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2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세 배가 됩니다.
          [싹쓸바람] 소용돌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소용돌이 시전 시 모든 감속 및 이동 불가 효과가 제거됩니다.
          [활력의 소용돌이] 소용돌이의 생명력 회복량이 30%로 증가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세 배가 됩니다.
        • 광전사의 진노(R)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공격력이 40% 증가하고 기절, 감속, 이동 불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15초 동안 지속되고, 10의 분노를 얻을 때마다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 분노(고유 능력)
          마나 대신 분노를 사용합니다. 분노는 피해를 주거나 받으면 생성됩니다.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를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전사의 얼굴무늬]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3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짐승같은 회복력[특성]
          분노: 2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20의 분노를 소모하여 최대 생명력의 10%를 회복합니다.

          소용돌이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강철 신경[특성]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사용하면 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소용돌이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고통 감내[특성]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사용하면 방어력이 4초 동안 75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75% 감소합니다.

          소용돌이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용병을 딴다 / 싸운다.

        초반 운영

        용병을 딴다

        궁극기 습득 후

        좀 더 적극적으로 용병을 딴다

        20레벨 이후

        아군과 같이 다닌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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