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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히오스-노바-영리용 협동 노바

by Rue&Lune 2017. 1. 31.


영리용 협동 노바


 

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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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영리용 협동 노바
작성자 | 뤼인  작성일 | 2016-10-29 09:41:05  조회수 | 5436  최종수정 | 2017-01-31 15:45:50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
생명력생명력
재생
마나마나
재생
공격력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3502.812550032626.524.3984
    • 1
    • 2
    • 3
    • 1
    • 2
    • 3
    • 4
    • 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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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 2
    • 3
    • 4

머리말

조금이라도 노바가 운영으로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면서
한타에 조금이라도 도움되게끔 하는 스킬

영웅 상성

크게 상성이 좋은게 없다보니...

걍 따기쉬운사람 만나거나 경험치 따주면 다행인정도

특성 및 기술

(2)

CC필요한 갱팟이면 비밀작전도 괜찮습니다.

장거리사격 - 일발장전 - 마비 -마비 트리 입니다.

(4)

노바로 운영에 도움을 주는 몇안되는 특성

은신계통 + 살상용분신 찍는순간
운영도 모르는 노바충 되는겁니다.
경험치도 못먹는 주제에

용병도 안굴려주면서 암살만한다?

그냥 쓰레기죠...

(1)

콤보를 가능하게 해줌

마비 - 평
저격 - 평
분신 - 평
궁 - 평

(2)

이래저래 어떤위치에서나 도움 되는 궁

마비 - 평
저격 - 평
마비 - 평
분신 - 평
궁 - 평

(1)

콤보의 완성

마비 - 평
저격 - 평
마비 - 평
분신 - 평
궁 - 평

(2)

아군협동

마비 - 평
저격 - 평
마비 - 평
분신 - 평
궁 - 평

(2)

맵이나 한타 분위기에 따라 찍어주세요.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322의 피해를 줍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114의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2.25초 동안 40% 감소시킵니다.
    [장거리 사격] 마비 사격의 사거리가 30% 증가하고, 마비 사격을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2 증가합니다.
    [이연발 사격] 마비 사격을 최대 2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상 유발] 마비 사격에 적중당한 적은 방어력이 25 감소하여 감속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받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지속되며 적을 공격하는 것처럼 보이는 분신을 생성합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정밀 타격(R)
    마나: 100
    1.5초 후, 일정 지역 안의 모든 적에게 474의 피해를 줍니다.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
    [정밀 폭격] 정밀 타격을 2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타격 후 두 번째 타격까지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합니다.
  • 저격수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 사거리가 다른 원거리 영웅들보다 1 깁니다.
    [일발 장전] 기술을 사용한 후 3초 이내의 다음 일반 공격이 8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비밀 임무[특성]
    주위에서 적 돌격병이 죽으면 매수 중첩이 쌓입니다. 영웅을 처치할 때마다 매수 10중첩이 쌓입니다. 25중첩을 대상 용병에게 사용하면, 용병이 즉시 매수됩니다. 우두머리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최대 100회 중첩됩니다. 매수만으로 용병 캠프를 점령하면 그 캠프의 재생성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킬딸이 주력은 아닙니다. 운영과 아군 킬에 도움을 주는 것 그리고 위협 포탑 탄알 빼기

초반 운영

4렙이후 미니언 사냥도 운영에 도움이 되므로 적절히 분배 플레이 해줍니다.
적 킬딸이 답은 아니죠.

궁극기 습득 후

마비 + 궁 플레이로 킬딸이 좀 쉬워지기 시작합니다.

20레벨 이후

별달라지는건 없습니다. 궁 추가로 인해 한타에 좀 더 도움이 된 정도라 보시면 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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