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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히오스-디아블로 스킬 - 악마의부활

by Rue&Lune 2017. 1. 31.

히오스-디아블로 스킬 - 악마의부활




 

영웅 공략: 디아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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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악마의부활
작성자 | 뤼인  작성일 | 2015-11-05 22:05:56  조회수 | 24628  최종수정 | 2016-12-30 22:57:16
디아블로
공포의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근접, 기절, 밀쳐냄, 당김
[-]
1레벨
[+]
생명력생명력
재생
마나마나
재생
공격력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5675.351550031051.250.914.39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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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악마의부활 탱커킬러딜탱



영웅 상성

    아군은 끌어오는 류와 함께 하거나 자리 이동 되는 캐릭과 함께 조합을 짜면

    초중반은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는 우리편의 캐리가 많이 필요한 캐릭터 입니다.

     

    디아블로의 플레이 성향에 팀이 잘 맞춰 줄 수만 있다면,

     

    디아블로는 1.5인분은 충분히 해내는 캐릭터 입니다.


    타우렌 같이 스턴으로 적을 땡겨와서


    아군의 호응으로 승리를 거머지는 류의 캐릭터 입니다.

    특성 및 기술

    (2)

    1렙은 취향입니다.
    저는 살짝 모자란 딜로 못죽이는경우를 많이 겪어서
    착취로 갑니다.

    생명력 착취(딜)
    디아를 퍼댐캐릭으로 만들어줌
    평타시 1퍼흡수 1퍼댐

    악마의권능 (라인유지력상승)



    --------------------------

    영혼포식은 가장 무난합니다.(원탱시)

    여러가지 써보고 느낀건데
    결국 후반에서야 힘을 발휘하는 디아블로로 초반의 재생량 늘리는 거품 스킬은 크게 의미없다고 보며, 그나마 E Q 쓰는 방향이나 스턴걸거나 아군을 살려주기 위한 방향으로 초반 스킬은 압도적인힘이 쓸만하다고 봅니다. Q E는 사용이 힘들어지므로 티란데등 연계할 캐릭이 있는경우 절대 비추 입니다.

    우리편을 살리기 위한 방향으로 선택하기 좋습니다.


    몸을 던져 자주 우리편을 구해야될 플레이가 될시에
    또는 적에게 잘 죽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영혼석 60은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60개 채우는건 금방이거든요.
    일부러 달려들어 온갖 딜 다넣으며
    1인분만 하고 충분히하며 죽고,
    동일 한 상황이 되었을 때
    부활이 되는 디아블로의 재합류를 이용한다면,
    못해도 비기고 충분한 어그로를 통해
    우리편을 승리로 이끌어줄 열쇠가 되어주는 것이
    디아블로의 부활 입니다.

    (1)

    암흑속으로
    (저는 적이 3근딜이 아닌이상 이걸 자주 갑니다.)
    파고들어가서 한놈이라도
    따고 시작하기 좋은 적인 경우 가줍니다.

    악의찬 추격 - 무난한 특
    디아를 CC반무시캐릭으로 만들어 줍니다.

    ------------------

    디아블로는 초중반까지는
    라인을 통한 레벨 유지에 목숨을 걸어야됩니다.
    초중반의 라인전에서는 보조캐릭이라고 보면됩니다.

    (2)

    영혼 방패(탱)
    영혼석 100개시 기술피해감소
    35% 입니다. 미친 탱키

    (1)

    종말 좋죠. 파티밸런스가 좋고
    파티플이 원할하다면, 종말이 좋습니다.

    예전엔 뚜벅이가 많아 번숨이 상당히 좋았으나
    요즘은 번숨으로 딸만한 캐릭이 많지 않습니다.

    그래도 아군 딜 부족에 종말을 대체할 CC궁이 있는 경우 번숨도 선택할만 합니다.

    (1)

    Q특 - 
    맹렬한 돌진 - 벽을 자주쓸것같은 경우
    디아를 퍼댐 괴수로 만들어줌
    벽에 밀칠시 총 15% 대미지
    (좁은맵의 경우 할만함)

    지옥불 - 벽을 자주 못쓸것 같은 경우
    원거리 광역 딜링이 더 필요할 시 가줍니다.

    화마
    근접해서 평타를 자주 날릴 수 있다면 가줍니다.

    (2)

    지배
    QEQ 콤보 겸
    Q의 탱킹력을 좀더 길게 만들어 주는 역할
    CC킹으로 만들어주는 특성

    공포스러운 존재감 - 탱능력을 좀더 강하게 해줍니다. (Q특이아닌경우)

    지배는 4렙/13렙 특과 시너지가 좋으면
    적 딜러 1명을 짜르기에 매우 매력적인 특입니다.

    (4)

    폭번->지옥문으로 바뀌고 특성변경됨

    종말특의경우 무조건 폭풍의 번개가 좋습니다.
    적 딜러를 폭번으로 땡겨오는것이 중요합니다.

    공포의 군주는 아주 특별한 상황에서만 사용하네요.
    번개숨결이 크게 의미 없는 다 이긴 게임에서
    마을로 돌아가기보다는 피통을 채우고 싶을 때?

    • 암흑의 돌진(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적에게 돌진해 대상을 밀쳐내며 78의 피해를 줍니다. 돌진 시 방어력이 2초 동안 25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지형에 부딪친 적은 156의 추가 피해를 받고 1초 동안 기절합니다.
      [암흑 속에서] 암흑의 돌진의 사거리가 33% 증가하고 지형에 부딪친 적이 기절하는 시간이 0.5초 증가합니다.
      [맹렬한 돌진] 암흑의 돌진으로 적 영웅을 지형으로 밀쳐내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적 영웅을 지형으로 밀쳐낼 때마다 추가 피해가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만큼 증가하여 최대 10%만큼 증가합니다.
    • 화염 발구르기(W)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방으로 화염의 파도를 내보내 각각 56의 피해를 줍니다. 파도가 최대 사거리에 도달하면 되돌아오며 84의 피해를 줍니다.
    • 압도(E)
      마나: 60
      대상을 집어 들고 디아블로 뒤로 메쳐서, 76의 피해를 주고 0.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지배] 압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압도를 사용하면 암흑의 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종말(R)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전장에 있는 모든 적 영웅의 발 아래 악마의 룬을 만들어 냅니다. 룬은 1.75초 후에 폭발하여 적에게 142의 피해를 주고 1.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검은 영혼석(고유 능력)
      영웅을 처치할 때마다 10개, 돌격병을 처치할 때마다 1개의 영혼을 획득하여 최대 100개의 영혼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영혼 하나당 최대 생명력이 0.4% 증가합니다. 죽을 때 100개의 영혼이 있으면 5초 만에 부활하고 100개의 영혼을 잃습니다.
      [악마의 권능] 검은 영혼석 하나당 재생의 구슬과 치유의 샘의 효과가 2% 증가합니다.
      [영혼 방패] 검은 영혼석 하나당 기술 방어력이 0.25 증가하여, 받는 기술 피해가 0.25% 감소합니다.
    • 지옥문[특성]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한 후 발 아래에 악마의 룬을 만들어 냅니다. 룬은 1.75초 후에 폭발하여 적에게 142의 피해를 주고 1.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초반 운영

    압도 -> 암흑의 돌진을 이용한 플레이를 하는게 좋습니다.


    라인전에서도 밀리지 않는 편이며, 아군상황을 보며

    타우렌처럼 갱을 다니는게 좋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이때 쯤 부터 전투가 조금은 적극적으로 변합니다.

    궁QE 콤보가 괜찮습니다.


    20레벨 이후

     

    궁QE

    궁/지옥문(순간이동)/E


    콤보등이 가능해 집니다.


    Q특의 경우

    궁 QEQ 됩니다.


    지옥문 QEQ 등으로 두명은 자르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딸피 아군을 위기에서 구해주고

    딸피 아군들 대신 어그로 끌고 죽기도 하고,

    딸피적을 쫏아가기도 하고, 적을 아군에게 넣어주기도 하고,

    그런 와중에서 1:1 상황에서 전사류를 제외하곤 질일이 딱히 없으며,

    캠프도 맘편하게 돕니다.

     


    디아는 메인탱의 역활개념보다 원탱이라도

    타우같이 갱형태와 한타를 여는 류의 탱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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