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내가 겪은 문제

한눈에반한쌀, 김포금쌀 고시히카리 히토메보레 후기

by Rue&Lune 2015. 4. 6.

한눈에반한쌀, 김포금쌀 고시히카리 히토메보레 후기

 

한눈에반한쌀이 너무 맛있었다.

히토메보레종

 

현재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쌀이다. 하지만 너무나 맛있게먹었었다.

 

[찰현미400g증정][착한농부]경기도 김포 고시히카리(한가위쌀) 10kg

 

고시히카리가 더 고급종이라기에 이번에 시켰는데

대실망 아무맛도 안난다. 왠지 모르겠다. 정말 맛자체가 안나는 쌀이였는데...

왜 먹는지 이해가 안감

 

하다못해 집에서 먹는 싸구려쌀에 찹쌀섞어먹는것 보다 맛이 없었다.

 

이렇게 고시히카리 도전기는 허망하게 끝났고,

 

한눈에반한쌀이나 다시 먹어봐야할듯 하다.

댓글